회원 활동의 제한이나 강제 사항이 있는지요?
네, 아래와 같은 경우에 해당하는 경우 임의적으로 회원가입과 자격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거나 동일인이 중복해서 회원가입을 한 경우
2. 회원활동과 관련없는 다른 목적(사회질서 저해나 상업적 목적 등)으로 사용하는 경우
3. 가입 시 필수작성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경우
4. 고의적으로 운영을 방해하거나, 다량의 정보를 전송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를 유포시키는 경우
5. 기타 회원 가입 희망자의 귀책사유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네, 회원정보 변경은 마이페이지-개인정보수정 에서 가능합니다.
단, 회원 ID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변경 가능하며,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을 권유 드립니다.
회원정보 유출로 인한 문제 발생 시 신속하게 저희 고객센터(031-439-520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가입 시 오류(문제)가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발생되는 오류는 고객센터(031-429-5201)로 문의해주세요.
특히, 주민등록번호 중복이나 이미 등록된 상태로 나오는 경우, ID찾기를 통해 가입 여부를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시고,
도용으로 의심되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 확인 절차를 진행하시어 적절한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는 본인 확인을 위해 전화번호와 신분증의 사진이나 스캔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