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DAZONE

검색결과 (총 건)
질문을 남겨주시기 전에 자주묻는 질문에서 먼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FAQ)

자주묻는질문(FAQ) 목록

  1. Q

    회원 활동의 제한이나 강제 사항이 있는지요?

    네, 아래와 같은 경우에 해당하는 경우 임의적으로 회원가입과 자격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거나 동일인이 중복해서 회원가입을 한 경우

    2. 회원활동과 관련없는 다른 목적(사회질서 저해나 상업적 목적 등)으로 사용하는 경우

    3. 가입 시 필수작성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경우

    4. 고의적으로 운영을 방해하거나, 다량의 정보를 전송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를 유포시키는 경우

    5. 기타 회원 가입 희망자의 귀책사유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2. Q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네, 회원정보 변경은 마이페이지-개인정보수정 에서 가능합니다.


    단, 회원 ID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변경 가능하며,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을 권유 드립니다. 


    회원정보 유출로 인한 문제 발생 시 신속하게 저희 고객센터(031-439-520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3. Q

    회원 가입 시 오류(문제)가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발생되는 오류는 고객센터(031-429-5201)로 문의해주세요.


    특히, 주민등록번호 중복이나 이미 등록된 상태로 나오는 경우, ID찾기를 통해 가입 여부를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시고, 

    도용으로 의심되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 확인 절차를 진행하시어 적절한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는 본인 확인을 위해 전화번호와 신분증의 사진이나 스캔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Today’s (오늘 본 상품)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