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페이지 장바구니0

뒤로 A/S 안내

A/S 안내 목록

  1. Q

    제품의 무상AS 기간은 어떻게 됩니까?

    네, 제품과 제조사에 따라 1~2년을 무상 A/S기간으로 설정되어있습니다.

    본 사나 제조사 별 A/S센터를 통해 제품 점검 및 무상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Q

    큰 기계나 별도 포장이 없는 기기는 A/S를 어떻게 신청하나요?

    A/S접수안내는 사이트 상단메뉴 '고객센터'-'A/S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별 보다 구체적인 방법은 '자료실'-'상품별 발송요령' 정보를 통해 확인하세요.

    원하시는 정보가 부족하거나, 수량이 다수인 경우, 또는 별도의 운송 수단이 요구되는 경우는 고객섹터(010-2033-5200)로 우선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Q

    A/S 신청이 가능한 기기인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고객센터(010-2033-5200)을 통해 제품별 제조사별 A/S센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확인을 위해 사진이나 문자로 제품 정보를 보내주시면 좀 더 신속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4. Q

    중고/전시상품을 구매 시 A/S는 어떻게 되나요?

    중고/전시 상품의 경우도 새제품과 동일하게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Today’s (오늘 본 상품)

없음

DADAZONE 정보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회사명 (주)다다테크놀로지 주소 경기도 시흥시 동서로 707번길 39(물왕동)
사업자 등록번호 785-81-01036
대표 송병도 전화 010-2033-5200 팩스 031-439-520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22-경기시흥-1111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송병도
Copyright © 2023 (주)다다테크놀로지.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