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무상AS 기간은 어떻게 됩니까?
네, 제품과 제조사에 따라 1~2년을 무상 A/S기간으로 설정되어있습니다.
본 사나 제조사 별 A/S센터를 통해 제품 점검 및 무상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큰 기계나 별도 포장이 없는 기기는 A/S를 어떻게 신청하나요?
A/S접수안내는 사이트 상단메뉴 '고객센터'-'A/S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별 보다 구체적인 방법은 '자료실'-'상품별 발송요령' 정보를 통해 확인하세요.
원하시는 정보가 부족하거나, 수량이 다수인 경우, 또는 별도의 운송 수단이 요구되는 경우는 고객섹터(010-2033-5200)로 우선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A/S 신청이 가능한 기기인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고객센터(010-2033-5200)을 통해 제품별 제조사별 A/S센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확인을 위해 사진이나 문자로 제품 정보를 보내주시면 좀 더 신속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중고/전시상품을 구매 시 A/S는 어떻게 되나요?
중고/전시 상품의 경우도 새제품과 동일하게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