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페이지 장바구니0

뒤로 배송관련 문의

배송관련 문의 목록

  1. Q

    상품 주문 후 도착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

    상품에 따라 오전 주문(입금)까지는 당일 택배 발송이 가능하며, 이후는 익일에 출고됩니다.

    배송은 연휴(명절기간 등)을 제외하면 영업일 기준 1~2일 내에 도착됩니다.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현지 택배사정에 따라 도착이 늦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2. Q

    급하게 물건은 받아야 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고객센터(010-2033-5200)로 연락하셔서 재고를 확인하시구요,

    고객센터를 통해 퀵(오토바이) 발송이나, 고객님 근처 대신화물 영업소 도착으로 주문요청 하시면, 다음 날 아침에 해당 영업소에서 물건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대신화물 영업소 확인 www.ds3211.co.kr

  3. Q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구입하신 상품이 10만원 이상인 경우 기본 배송비(3,300원)는 무료입니다.

    (단, 도서/산간 지역은 도선료나 추가운임 발생 시 별도로 부담하셔야 합니다.)


    - 고객님 사유로 인한 교환이나 환불 시에는 왕복 택배비와 추가운임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 대량 구매 시에는 고객센터와 미리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4. Q

    배송 진행 상태를 알고 싶어요

    회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Q

    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지 변경은 상품의 현재 진행 단계에 따라 가능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010-2033-5200)으로 신속하게 요청해보세요.

  6. Q

    다른 상품과 같이 묶음 배송할 수 있나요?

    주문하신 후 바로 고객센터(010-2033-5200)로 요청하시면 가능합니다.

    단, 동일 (출고)물류센터가 아닌 경우나 이미 제품이 발송 진행된 경우는 묶음배송으로 진행될 수 없습니다.

Today’s (오늘 본 상품)

없음

DADAZONE 정보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회사명 (주)다다테크놀로지 주소 경기도 시흥시 동서로 707번길 39(물왕동)
사업자 등록번호 785-81-01036
대표 송병도 전화 010-2033-5200 팩스 031-439-520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22-경기시흥-1111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송병도
Copyright © 2023 (주)다다테크놀로지.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