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로 고객님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접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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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다음과 같은 경우 택배사에 사전 문의가 필요합니다.
제품의 무게가 20kg 이상인 경우 일반 택배사에서는 발송이 안 될 수 있습니다.
연륙/도서지역인 경우 택배사에 따라 발송이 안되는 지역이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박스가 없는 경우 일반 택배사에서는 발송이 안 될 수 있습니다.
(주)다다테크놀러지
방문 시 당일 수리는 불가하며 접수만 가능합니다
A/S센터 운영시간 평일 9시~17시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1:30~13:00시)
- 발송시 주의사항 -
연료와 오일을 제거하고 발송해 주세요. (화물 오염 및 화재 발생 시 발송자의 책임이 됩니다.)
포장박스 없이 기계(나체)를 발송할 경우 외부 충격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여 포장해 주시고 부속물이 분실되지 않도록 잘 부착하여 보내주세요.
화물 또는 택배 발송 시 필수 기재 사항 (전화번호, 구매처, 기계 증상)을 함께 적어서 동봉해 주세요.
배송비는 선불로 고객님 부담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발송 시 송장은 잘 보관하시고, 고객센터 010-2033-5200 로 사진을 보내주시면 더욱 감사합니다.)
A/S센터에서 점검 후 이상이 없거나 수리를 취소하셔도 기본 점검비(11,000원)와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서비스 규정(본사 A/S센터)
단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고장 및 기기 손상은 유상 처리됩니다.
당사에서 취급하지 않는 제품.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고장 및 기기 손상(파손)의 경우.
소모성 부품 또는 액세서리를 교환하는 경우.
※ 유상수리 대표사례
- 경사가 심한 장소(15도 이상)에서 사용으로 인한 엔진 고착(오일 윤활작용 부족).
- 오일양이 과/부족하거나 오일을 넣지 않고 사용한 경우.
- 장기 보관 시 연료를 제거하지 않아 생긴 캬브레타 고장.
- 휘발유 전용보관통 미사용으로 인한 연료 오염.
- 비를 맞거나 습기장소 보관으로 인한 점화코일 손상.
Tip!